사진 = 웨이브(Wavve)
국내 최초로 여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를 진행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너의 연애’가 달콤한 로맨스를 예고한 티저를 공개했다.
‘너의 연애’는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았던 ‘남의 연애’를 만든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여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다.
지난 2022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3까지 제작됐던 ‘남의 연애’ 시리즈는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콘텐츠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비연예인 출연진이 방영 기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 상위에 오르는 등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더불어 국내뿐 아니라 라쿠텐tv, 아이치이 등 글로벌 순위 예능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해외 또한 성공적인 성과를 남겼다.
지난 14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제주도에서 설레는 첫 만남을 한 여성 출연자들의 목소리와 실루엣이 공개됐다. “귀엽고 낭만적인 연애를 하고 싶다”, “진지하게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연애를 하고 싶다” 등 프로그램에 임하는 출연진들의 진정성 있는 멘트와 “데이트 할래요?”, “거의 그쪽 밖에 안 보여요” 등 과감한 고백들도 이어지는 등 매력적인 로맨스 행보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웨이브(Wavve)측은 오리지널 ‘너의 연애’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남의 연애’에 이어 ‘너의 연애’까지 다양성(性) 리얼리티를 확장하고 있는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에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