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온,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원작 스토리숲)’ 3·4편 추가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이스온,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원작 스토리숲)’ 3·4편 추가 공개

뉴스컬처 2025-04-18 09:00:0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보이스온’(운영사 ㈜소다라이브)이 선보인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원작: 스토리숲)가 현재 에피소드 3편까지 공개됐으며, 다음 주에는 에피소드 4편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에피소드 1~3편이 탄탄한 스토리와 몰입도 높은 연기로 원작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데 이어, 후속 회차에서도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의 섬세한 열연이 빛을 발하고 있다.

사진=보이스온
사진=보이스온

에피소드 1편 ‘대표님이 취향입니다’와 2편 ‘남사친의 순애 마케팅’은 직장 내 로맨스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원작 특유의 설렘과 긴장감을 오디오만으로도 풍부하게 전달하며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의 생생한 연기와 몰입도 높은 사운드 디자인은 청취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어 공개된 3편 ‘첫인사는 가정방문으로’는 인사팀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낸 에피소드로, 인사팀장을 짝사랑하던 팀원이 팀장의 집을 방문하게 되며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의 감정이 급격히 가까워지는 과정이 설렘 포인트로 작용한다. 특히 두 인물이 서로를 마주하는 장면에서는 긴장감과 설렘이 생생하게 전해지며, 이를 표현한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인 에피소드 4편 ‘동정개발일지’는 개발팀을 배경으로 한 유쾌한 코믹 로맨스물로, 예상치 못한 순간 터지는 개발 팀장의 고백과 그로 인한 좌충우돌 상황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특히, 캐릭터들의 코믹한 성격과 당황스러운 상황을 능청스럽게 소화한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의 연기가 자연스러운 웃음을 자아내며, 청취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보이스온 관계자는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는 각 회차마다 새로운 전개와 감정선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오디오 드라마만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공개될 에피소드에서도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는 스토리숲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오디오 드라마로, 보이스온 앱을 통해 매주 금요일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