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대문자 T성향→조기 교육 노하우…”공감 안 되더라” (‘보고싶었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요원, 대문자 T성향→조기 교육 노하우…”공감 안 되더라” (‘보고싶었어’)

TV리포트 2025-04-18 00:59:12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일과 육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워킹맘 배우 이요원이 특급 조기 교육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서는 SF 영화 ‘귀신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이요원, 강찬희, 김강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선사한다.

이요원은 온 가족이 자주 찾는 단골집으로 ‘먹남매’ 최화정과 김호영을 초대한다. 범상치 않은 감성을 자랑하는 음식점에 압도당한 가운데 김호영은 이미 방문해 본 곳이라고 털어놓으며 이요원 안목에 힘을 싣는다. 특히 사장님 등장에 최화정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상황까지 발생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색적인 메뉴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배우들의 다양한 사생활 에피소드가 공개돼 흥미를 돋운다.

삼남매를 둔 이요원은 MBTI 대문자 T 성향임을 알리며 아이들에게도 가차 없는 육아 방식을 고수한다고 고백한다. 그는 “공감이 안 되던데요?”라며 완벽한 T 면모를 뽐내며 자신만의 조기 교육 노하우를 풀어놓는다.

또 이요원은 배우 조여정 소개로 참석한 모임에서 남편을 처음 만난 이야기부터 23살에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를 공개한다. 지금은 일반적이지만 이요원이 결혼할 당시 비연예인 가족들을 위해 내린 결정 때문에 큰 고충을 겪었다고 털어놔 비하인드 스토리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