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마카오, ‘그랜드 리조트 덱’ 18일 재개장..더 짜릿 재밌어진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갤럭시 마카오, ‘그랜드 리조트 덱’ 18일 재개장..더 짜릿 재밌어진다!

투어코리아 2025-04-17 11:04:08 신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갤럭시 마카오의 ‘그랜드 리조트 덱’이 오는 18일 재개장, 더 큰 재미를 선사합니다.”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가 지난 15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에어마카오, 한국여행사 관계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고, 그랜드 리조트 덱 시설 재개장 및 업데이트된 호텔리조트 소식을 공유했다.

갤럭시 마카오는 ▲안다즈 마카오 ▲브로드웨이 호텔 ▲반얀트리 마카오, ▲갤럭시 호텔(Galaxy Hotel), ▲호텔 오쿠라 마카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리츠 칼튼 마카오, ▲래플스 앳 갤럭시 마카오 등 9개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 5500객실 등으로 이루어진 호텔리조트다. 9개 브랜드 호텔이 한 자리에 모두 모여있어 리조트 자체가 여행 목적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리조트 덱’ 18일 재개장

특히 오는 18일 재개장하는 ‘그랜드 리조트 덱’은 황금연휴 가족이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은 워터파크 같은 물놀이 시설로, ‘세계 최대’의 스카이탑 웨이브 풀(Skytop Wave Pool), 길이 575m에 달하는 세계 최장 스카이탑 아쿠아틱 어드벤처 리버 라이드(Skytop Aquatic Adventure River Ride)를 갖추고 있다.

‘그랜드 리조트 덱’의 18일 재개장 소식을 알렸다. 
‘그랜드 리조트 덱’의 18일 재개장 소식을 알렸다. 

‘그랜드 리조트 덱'의 규모도 75,000㎡에 달하며, 150m의 백사장 해변, 워터슬라이드, 간헐천, 폭포, 어린이 수족관 등 다양한 종류의 워터 어트랙션에서 짜릿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카페, 풀바 등도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야외 식사까지 즐길 수 있어 휴양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올해는 그랜드 리조트 덱의 운영 시간도 늘어나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또 모든 투숙객들은 입장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안다지 마카오 투숙객은 성인 둘, 아이 둘 무료 입장 가능하며, 브로드웨이 투숙객은 성인 둘, 아이 1명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에브린 강(Evelyn Kang) 갤럭시 마카오 부사장이 환영사를 하며 팀원을 소개하고 있다. 
에브린 강(Evelyn Kang) 갤럭시 마카오 부사장이 환영사를 하며 팀원을 소개하고 있다. 

한국여행객 위한 다양한 프모션 전개, 할인 등 혜택 풍성

또한 한국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 안다즈 마카오 & 브로드웨이 2박 겟어웨이 얼리버드 20% 할인 ▲안다즈 마카오 & 브로드웨이 5일 전 예약 20% 할인 ▲안다즈 마카오 & 브로드웨이 30일 전 예약 30% 할인 ▲ 안다즈 마카오 & 브로드웨이 조식 패키지 혜택 등이 대표적이다.

모든 프로모션 요금에는 무료 유니바 1회, 그랜드 리조트 무료 입장(MOP888 상당), 안다즈 호텔 경우는 안다즈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포함된다.

이외에도 에어텔 패키지를 위한 고정 요금, 오픈탑 버스 티켓 구매가 포함된 패키지 요금, 홈쇼핑 진행 시 제공되는 별도의 프로모션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갤럭시 마카오의 핵심 마이스 시설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1만 6천 수용 가능한 ‘갤럭시 인터내셔날 컨벤션센터’는 ‘블랙핑크 공연’을 했던 곳이다. 올해에도 굵직한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에어마카오, 한국-마카오 1일 2회 운항...마카오 효율적 연결

에어마카오 이준 부장도 참석, 자사의 강점을 알렸다.

이준 부장은 “인천에서 마카오를 가장 효율적으로 연결해 주는 에어마카오”라고 소개하며, “현재 인천-마카오 직항 노선이 1일 2회 운항하고 있다. 인천 출발 아침 7시 50분, 오후 2시 15분 이렇게 2회 운항을 하고 있으며 동계에는 인천 출발 9시 50분으로 다시 복귀할 예정이다. 또 마카오 귀국편으로는 아침 8시 35분, 오후 6시 10분 이렇게 2회 운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마카오는 방콕, 다나, 하노이,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이렇게 5개 동남아 주요 목적지와 대만의, 타이베이, 가오슝, 타이중, 일본의 도쿄, 오사카 등에 취항하고 있다. 중국으로는 북경, 상하이, 광저우, 청도, 칭다오 등 13개 주요 도시를 취항하고 있다.

한국 파트너와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하겠다

에브린 강(Evelyn Kang) 갤럭시 마카오 부사장은 “한국은 글로벌 마켓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 때문에 갤럭시 마카오의 업데이트 된 소식을 공유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한국 여행 파트너들과 더욱 활발하게 교류,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에브린 강(Evelyn Kang) 갤럭시 마카오 부사장
에브린 강(Evelyn Kang) 갤럭시 마카오 부사장

 

이어 “이번 세미나가 ‘가장 좋은 여행지가 어디냐’고 누가 물어보면 ‘마카오’이고 ‘갤럭시 마카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