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오픈 및 부스팅 이벤트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오픈 및 부스팅 이벤트 진행

경향게임스 2025-04-16 13:41:11 신고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가 신규 서버 ‘하이네’를 추가하고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엔씨) (제공=엔씨)

새롭게 오픈한 ‘하이네’는 기존 서버와 분리된 독립 서버다. 병영과 결투장 콘텐츠 등의 매칭이 해당 서버 내에서만 이루어진다. 신규 유저는 모두 하이네 서버로만 진입 가능하며, 기존 유저는 하이네 서버 접속이 제한된다.

게임은 새로운 영지 ‘하이네’와 함께 3만 스테이지도 추가했다. 최고 스테이지가 기존 3만 5천 단계에서 6만 5천 단계까지 확장됐다. 유저는 확장된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전리품을 획득하고 군주와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새로운 군주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는 ‘실전의 영웅의 공명석’도 업데이트됐다. ‘코카트리스’ 또는 ‘갈색마’를 영웅 등급까지 성장시키면 자동으로 획득한다. 해당 아이템을 탑승물에 장착하면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올려주며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군주 스킬 ‘미티어 스트라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유저에게 신화 등급 영웅 ‘드래곤 슬레이어’가 우편을 통해 지급된다.

신규 서버를 위한 전용 혜택도 준비했다. 하이네 서버 이용자는 접속 시 ‘신규 서버 전용 28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전설 등급 영웅 확정 소환권 등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는 최초 1회에 한해 ‘28일 광고 제거 패키지’를 100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다. 다른 서버에서는 출석체크를 통해 ‘광고 제거 14일 월정액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서버 대상으로는 부스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30일 오전 5시까지 스테이지 돌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량이 감소돼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리니지 I·P와의 크로스 플레이 이벤트 ‘모나크 코드’ 시즌2도 진행된다. 유저는 ‘저니 오브 모나크’를 플레이하면 리니지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특별 우편, 이벤트 던전 등도 열린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