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함 속에 담긴 강한 인상,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캐주얼한 애슬레저룩이 시선을 끌고 있다. 전체적으로 블랙 톤으로 스타일링된 이번 착장은 단조로움을 탈피한 스트릿 무드가 인상적인 룩이다.
사진 속 손나은은 뉴욕 양키스 로고가 프린팅된 네이비 컬러의 볼캡을 깊게 눌러쓴 채, 편안한 핏의 블랙 조거 팬츠와 블랙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했다. 특히 상의는 오버핏 블랙 맨투맨과 체크무늬가 포인트인 이너를 레이어드하여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올블랙 스타일에 리듬을 더했다. 여기에 무심하게 팔에 걸친 듯한 블랙 셔켓은 전체적인 실루엣에 레이어링 효과를 더하며 손나은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스타일링에서 눈여겨볼 점은 블랙이라는 단일 색조 안에서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적절히 믹스매치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점이다.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는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며, 손나은만의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증명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된 손나은의 애슬레저룩은 봄날 가볍게 외출할 때 따라 하기 좋은 룩으로, 캐주얼한 스트릿웨어의 좋은 예시가 되고 있다. 올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손나은의 이번 인스타그램 속 착장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스타패션 #손나은패션 #애슬레저룩 #올블랙룩 #조거팬츠코디 #볼캡패션 #꾸안꾸룩 #스트릿패션 #손나은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