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르완다서 바지 찢어졌다…얼마나 심각하길래? (위대한 가이드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명수, 르완다서 바지 찢어졌다…얼마나 심각하길래? (위대한 가이드2)

iMBC 연예 2025-04-15 04:07:00 신고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가 당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3인방의 본격적인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이 시작된다.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 여행으로 공항 도착부터 우당탕탕 그 자체였던 세 남자가, 과연 아프리카의 보석 같은 나라 르완다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특히 이 과정에서 박명수가 예능거성답게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고 해 기대된다.

이날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은 르완다 수도 키갈리의 다운타운으로 향한다. 고릴라 투어를 할 수 있는 무산제로 떠나기 전, 흡사 우리나라의 동대문과 같은 이곳을 즐기기로 한 것. 이에 자칭 얼반 스타일 2인(박명수, 최다니엘)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한다.

대.다.수 3인방은 다운타운에서 가장 먼저 알록달록 색감이 인상적인 르완다 전통 의상 판매점으로 향한다. 옷을 고르는 과정부터 이들의 각기 다른 캐릭터가 돋보인 가운데, 큰 형 박명수는 시종일관 쿨 가이 면모로 웃음을 준다. 옷 선택도 빠르게, 옷 시착도 빠르게 일사천리로 해결하는 것. 특히 자연스럽게 상의를 훌러덩 벗는 박명수 모습에 웃음이 터진다.

그렇게 각자 마음에 드는 옷을 갖춰 입은 세 사람은 차 없는 다운타운 거리를 자전거를 타고 만끽한다. 그렇게 여유를 즐기는 것도 잠시, 박명수가 심각한 표정으로 분주하게 움직여 동생들을 놀라게 한다. 알고 보니 박명수의 새로 산 바지가 5분 만에 찢어지는 대참사가 발생하는 것. 박명수는 투턱까지 불사하며 심각함을 어필한다. 과연 박명수는 찢어진 바지를 어떻게 해결할까.

그런가 하면 이날 박명수가 제작진에게 불만 아닌 불만을 토로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급기야 박명수가 “나 잘린 줄 알겠다”라며 “너무한 거 아닌가?”라고 서운함을 드러낸다. 큰 형 박명수가 불만을 터뜨린 이유는 무엇일까. 박명수는 어떤 웃음으로 시청자를 즐겁게 만들어 줄까. 이 모든 것은 4월 1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