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지예은 처참한 운전 실력에 버럭! 지예은마저 '소리 빽' (런닝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재석, 지예은 처참한 운전 실력에 버럭! 지예은마저 '소리 빽' (런닝맨)

iMBC 연예 2025-04-12 14:51:00 신고

‘초보’ 지예은의 좌충우돌 운전 연수기가 가감 없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는 ‘운전할 결심’ 레이스로 꾸며져 ‘운전 왕초보’ 지예은을 위한 초보 운전 탈출 프로젝트를 펼쳤다. 이에 지예은이 운전 연습을 위해 직접 고른 선생님 3인방은 바로 유재석, 김종국, 최다니엘이었다.

이들은 각자 1~3교시를 담당하며 주행, 주차, 주유까지 운전의 3박자를 책임지고 가르치기로 했는데 공터에서 S자 주행과 T자 주차 등 ‘기초 중의 기초’를 가르치던 유재석마저 처참한 운전 실력을 참지 못해 지예은에게 버럭 잔소리를 퍼부었다. 시간이 갈수록 운전 방식에 참견하는 사람만 늘어나 초보 운전자 지예은은 소리를 빽 지르며 ‘넉다운’을 선언했다.

그런가 하면, 배달 음식 봉투를 알뜰살뜰 모아 베란다를 가득 채운 탓에 ‘봉투 아저씨’로 불리던 김종국에게 새로운 ‘집착 모멘트’가 포착되었다. 이번 집착의 대상은 바로 ‘오른쪽 차선’이었는데 지예은을 위해 본격 도로 주행 연습 선생님으로 나선 김종국은 시작과 동시에 “차선이 계속 오른쪽으로 쏠린다”라며 지적, ‘인간 센서’ 마냥 조금이라도 중심을 벗어나면 차선 유지와 안전거리 확보를 무한 반복하며 지예은의 혼을 쏙 빼놓았다. 과거 ‘봉투 집착남’에서 ‘라인 집착남’으로 전직한 김종국과의 동네 한 바퀴가 그녀를 어떻게 단련시켰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4월 13일 오후 6시 5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