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이비자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2025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로에베, 이비자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2025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공개

스타패션 2025-04-11 14:39:01 신고

/사진=로에베
/사진=로에베

 

로에베가 여름의 감정과 분위기를 담아낸 2025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휴양지로서의 이비자가 아닌, 자유로운 영혼과 예술적 감성이 넘실대는 공간으로서의 이비자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전설적인 부티크 '파울라'에서 영감을 받아 이비자 특유의 감각적인 무드를 컬렉션 전반에 녹여냈다.

/사진=로에베
/사진=로에베

 

이번 캠페인은 포르투갈 콤포르타의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되었으며, 로에베 앰버서더 지젤을 비롯해 배우 소피 와일드, 엔조 보그린치치, 제이미 도넌이 참여하여 컬렉션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해변에서 펼쳐지는 하루의 흐름을 빛의 변화를 통해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자연과의 조화를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캠페인 이미지 속 인물들은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 자연 속에 녹아들어 컬렉션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사진=로에베
/사진=로에베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믹스앤매치 스타일을 제안하며, 수작업으로 제작한 장식과 나침반, 깃털 모티브, 그리고 이비자의 울창한 초목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해 유쾌한 감성을 더했다.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스커트, 레이스 인서트가 돋보이는 저지와 텍스처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공예에 대한 로에베의 애정을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올라 백은 물결치는 실루엣과 짧은 도넛 체인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로에베
/사진=로에베

 

뿐만 아니라, 그레이트풀 데드를 오마주한 프린트와 과일, 야채 모양의 참과 핀은 컬렉션에 위트를 더한다. 데님 또는 레인보우 비즈로 장식한 버킷 햇은 청키한 선글라스와 함께 믹스앤매치 스타일을 완성하며, 컬렉션의 자유로운 정신을 더욱 강조한다. 로에베는 바스켓백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수제 직조 지역사회에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 또한 실천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로에베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에베
/사진=로에베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