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띠동갑 플로리스트와 ‘핑크빛♥’…다음 약속까지 잡았다 “(‘신랑수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장우혁, 띠동갑 플로리스트와 ‘핑크빛♥’…다음 약속까지 잡았다 “(‘신랑수업’)

TV리포트 2025-04-10 01:25:24 신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가수 장우혁이 띠동갑 소개팅녀에게 첫 만남부터 폭풍 직진을 선언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8회에서 장우혁이 분갈이를 겸한 ‘자만추’에 나서 띠동갑 플로리스트와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장우혁은 아침부터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패션이 뭘까”라며 꽃단장을 하더니 멋지게 차려입고 차에 탔다. 그는 “봄이 되어서 식물들 분갈이를 해줄 겸 지인에게 플로리스트를 소개받았다”고 말했다. 플로리스트는 매장을 찾은 장우혁에게 커피를 대접했고 장우혁은 자연스럽게 나이와 남친 유무를 물어봤다. 플로리스트는 “1990년생”이라며 “남자친구는 없다”고 해 장우혁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커피를 마신 뒤 분갈이까지 마친 장우혁은 이대로 나가기 아쉬웠는지 창가 쪽 레일 등이 고장난 것을 발견하고는 “고쳐주겠다”며 나섰다. 이에 플로리스트가 고마워하자 장우혁은 레일 등을 신속하게 갈아끼우는 것은 물론 손을 씻으러 들어간 다용도실에서 수전이 흔들리는 걸 보고 수전 교체까지 일사천리로 마쳤다. 

플로리스트는 감사 의미로 장우혁에게 차를 사겠다고 말했다. 장우혁은 즉각 “좋다”면서 자신의 차에 태워 근처 카페로 향했다. 장우혁은 “나이 차이는 몇 살까지 가능하냐”고 조심스레 물었는데 플로리스트는 “너무 어리거나 너무 나이가 많아서 공통 관심사가 안 맞으면 관계가 깊어지기 어려울 것 같다. 막연하게 나이 차이가 얼마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적은 없다”고 답했다. 장우혁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은 뒤 “다음에 또 시간을 내주실 수 있는지”라며 애프터 신청을 했다. 첫 만남부터 폭풍 직진을 선언한 장우혁이 두 번째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 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5%(유료방송가구 전국) 시청률을 기록해 안방의 열띤 관심을 반영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