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인' 이동휘, 박명수와 만나 '로비'…오늘(10일) '라디오쇼' 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라인' 이동휘, 박명수와 만나 '로비'…오늘(10일) '라디오쇼' 출격

iMBC 연예 2025-04-10 00:39:00 신고

‘이상하고 웃긴 미친 영화’로 각광받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로비'의 주역이자 공식 ‘유라인’ 이동휘가 바로 오늘 오전 11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다.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 필름모멘텀 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 (주)위지윅스튜디오ㅣ배급: ㈜쇼박스 ㅣ출연: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ㅣ감독: 하정우)

iMBC 연예뉴스 사진

올봄 극장가 묘하게 중독되는 영화로 급부상 중인 영화 '로비'의 배우들이 열띤 홍보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로비를 알선한 부장기자 박기자 역을 맡았던 이동휘가 라디오 홍보에 나선다. 이동휘는 예능, 유튜브, 이벤트, 무대인사 등 가리지 않고 열혈 '로비' 홍보를 진행,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그가 바로 오늘(10일) 오전 11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이동휘는 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유튜브 [뜬뜬]을 통해 공식 유재석 라인, ‘유라인’임을 언급한 바 있다. 지난 출연 당시 DJ 박명수는 ‘유라인’ 이동휘를 경계해 많은 청취자들의 웃음을 샀었다. 이번 역시 출연 전부터 ‘유라인’ 이동휘를 경계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동휘는 '로비' 틈새 홍보로 촬영 에피소드, 현장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맘껏 펼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