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나고야 모터싸이클쇼 다녀옴
관람객은 역시 오토바이의 나라 답게 남녀노소 다양
관람장은 스카이 엑스포인데 공항 바로 옆이라 개이득
제일 먼저 본게 야마하라 야마하부터 스타트
MT-07&09
이번 쇼를 보러가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
신형 07이 보고싶어서
실물은 사진보다 훨 예쁨
아쉽게 저 컬러는 한국에 안나올 것으로 예상
블랙 07 얌트 버전
스크린, 사이드백은 순정 악세사리
dpi가 높아보이는 쨍한 5" TFT
타사보다 훨씬 선명해보임
얌트 조작부
앉아서 써봤는데 +/-를 각각 당기고 눌러서 쓸수도 있지만 시소 스위치라
+ 하나로도 밀고 당겨서 조작 가능
조작감도 좋음
Y-AMT
얌트 조작 모습
클러치/변속기 각각에 액츄에이터가 달려서 반자동 변속이 가능해짐
XSR900&700
일본 전용 컬러 XSR900
25년식 변경점은
-5" TFT
-백슬립 레귤레이터
-Y-커넥트
-포지션 변경
-리어 KYB 풀어저스터블 쇽
-3세대 퀵슆
-새로운 스위치 조작부
한국에는 출시 안하는 XSR700
얘한테 도립식 서스, TCS, 얌트 달리면 룩이 되기 때매 우주최강 바이크
R9
화이트 컬러 R9
아마 한국에는 안 나올 것으로 예상
관심도 많고 앉아보려고 줄도 길었던 모델
실물보면 사진 배로 예쁨
R1M
단종된 R1M
윙렛이 다소 억지스러운 느낌
아무래도 단종되는 모델이다보니 페어링 재설계는 낭비라 에어로나이다믹만 고려해서 부착한 느낌
MotoGP M1
모토지피 M1 머신
역시 양산 바이크랑은 포스가 차원이 다름
테네레 700
테네레 700
일본 생산이 들어간다는 말이 있어서 잘하면 국내 정식 출시가 가능해질지도
R3
가장 실물 예뻤던 R3
새로운 R 디자인 언어, 듀얼 레이어 DRL은 상당히 아이코닉한게 예쁨
밤에 맞은편에서 오는 바이크를 본다면 바로 알아볼 듯
레이아웃이 소폭 변경된 계기판
일제 제조사 순정 치고 다소 과격한 디자인의 리어 캐노피
MT-03
신형 MT-03
형들이랑 비슷한 듯 다름
아무래도 헤드라이트가 아래 있어서 그런 듯
R125&MT-125
국내 출시 안하는 R125/MT-125
나온다면 급식 1티어 머신이 될 듯
스즈키 125들보다 훨 나은 듯
트레이서9 GT Y-AMT
모터싸이클 최초 매트릭스 LED 적용된 트레이서9 GT Y-AMT
라이트 사이 카메라로 맞은편/지나가는 차량 인식해서 하이빔 어시스트 기능 작동하고 코너링 각도에 맞게 코너링 라이트 기능
야마하 전용 Z-8
유익했으면 개추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