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진주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준비 중인 차세대 보이그룹 프로젝트 ‘SMTR25’가 점차 실체를 드러내는 가운데 새로운 멤버가 또 공개됐다. 주인공은 바로 비주얼 멤버로 주목받는 ‘하민’이다.
SM은 지난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하민의 프로필과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연습생 단계부터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화제를 모았던 인물인 만큼 그의 정식 등장에 팬덤은 즉각 반응했다.
사실 하민은 이미 일부 팬들에게는 낯익은 얼굴이다. ‘자전거 소년’, ‘하루’ 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알려졌고 지난 1월 개최된 SMTOWN LIVE 2025 무대에 깜짝 등장해 인상 깊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하민은 2006년생으로 알려졌으며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아우라로 이른바 ‘센터상’이라는 수식어를 달았다.
한편 ‘SMTR25’는 지난달 31일 자정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총 25명의 남자 연습생으로 구성된 이 팀은 SM의 차세대 스타로 데뷔 전부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식 계정과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이들의 강렬한 콘셉트를 담아내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SM의 대형 신인 보이그룹 프로젝트가 본격적인 시동을 건 가운데 하민은 얼마나 강한 임팩트를 남길지 그리고 앞으로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SMTOW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