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못 잊어” 아이유, ‘어린 금명’ 신채린에 붕어빵차 선물…’미담 추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평생 못 잊어” 아이유, ‘어린 금명’ 신채린에 붕어빵차 선물…’미담 추가’

TV리포트 2025-04-05 02:10:18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폭싹 속았수다’의 어린 금명 역 신채린을 위해 붕어빵차를 선물한 미담이 알려졌다. 

4일 아역배우 신채린의 SNS를 통해 신채린의 어머니는 “전생에 무슨 착한 일을 했기에 채린이도 저도 이런 복이 있나 싶다”라며 “채린이 세트 막촬에 센스있게 보내준 아이유엄마 붕어빵차”라며 아이유가 보낸 붕어빵 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중 엄마로 호흡을 맞춘 아이유가 보낸 붕어빵 차에 앉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신채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채린의 어머니는 “문구도 사진도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감동적인 선물”이라며 “같이 있는데 말도 안 해주시고 서프라이즈로 현장에 떡하니 보내줌. 이건 뭐…그냥 울라는 거지”라는 표현으로 당시 감동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많은 선물을 주시고 우리는 매번 감동받고 감사드렸지만 붕어빵차는 상상이상이였어서…말잇못…”이라며 “채린이를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걸로도 감사한데 매번 신경써준 아이유엄마..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아이유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채린이한테 잘 먹었다고 해주시고 더더 많은 사랑 주셨던 날”이라며 “평생 잊지 못할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아이유는 오애순 역으로, 신채린은 오애순의 딸인 어린 양금명 역으로 출연했다. ‘폭싹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으로 작품성과 화제성으로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신채린 SN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