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제주도 바이크 투어에서 '비바람 경락 마사지' 체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 혼자 산다' 기안84, 제주도 바이크 투어에서 '비바람 경락 마사지' 체험

메디먼트뉴스 2025-04-04 23:08:1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바이크를 타고 '비바람 경락 마사지'를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짙은 안개 속에서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는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돼,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제주도에서 첫 바이크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기안84는 바이크를 타고 제주도의 노을 명소인 금오름으로 향한다.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해 우비까지 챙겨 입었지만, 빗줄기와 바람이 거세지자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하지만 이내 기안84는 쏟아지는 '비바람 경락 마사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빗속을 한참 달린 기안84는 '빗물 샤워'를 한 듯 흠뻑 젖은 채 금오름 입구에 도착해 따뜻한 컵라면과 한라봉 차로 몸을 녹인다. 거짓말처럼 비가 그치고, 기안84는 기대와 설렘을 안고 본격적으로 금오름을 오르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금오름을 오르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개가 자욱한 숲길을 걷던 기안84는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꿈꾸는 것 같다"고 감탄한다. 정상으로 향할수록 짙어지는 안개 속에서 기안84의 모습은 마치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기안84는 포기하지 않고 안개와 바람을 뚫고 오르막을 올라 금오름 정상에 다다른다. 안개 속에 덩그러니 앉아 눈앞에 펼쳐진 광경을 바라보던 그는 "지금까지 온 제주도의 풍경 중 가장 신비로웠다"며 자리를 쉽게 떠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제주도 금오름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한 기안84의 모습은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