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피해갈 수 없었다…’식스센스’, 최종회 앞두고 시청률 지지부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재석도 피해갈 수 없었다…’식스센스’, 최종회 앞두고 시청률 지지부진

TV리포트 2025-04-04 01:59:19 신고

[TV리포트=유재희 기자]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 마지막회를 앞두고, 시청률 한 자릿수를 기록하며 아쉬운 성적을 남겼다. 

3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7회에서는 강기영, 하윤경과 함께 인천의 숨겨진 핫플레이스를 찾아내는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 핫플레이스로 소개된 곳은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의 대왕 만둣국 챌린지 사진과 ‘또간집’ 영상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식센이들의 추리 과정은 웃음을 자아냈다. 미미는 풍자의 영상에서 모니터가 보이지 않았다고 착각했으며, 고경표는 히밥의 방문이 대왕 만둣국이 아닌 다른 이유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버젓이 히밥의 사진은 대왕 만둣국 챌린지판에 붙어있었다. 또한 유재석은 진지한 톤으로 추리를 펼쳤지만, 그의 추측은 엉뚱한 방향으로 끝나며 큰 웃음을 안겼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겨 어쩔 수 없이 결정을 내려야 하는 고경표는 다수가 가짜로 의심했던 대형 만둣국을 선택해 정답을 맞혔다. 이후 대왕 만둣국을 제안한 가게의 사연과 제작진의 치밀한 속임수가 밝혀졌다. 특히 히밥의 사진과 ‘또간집’ 영상이 모두 가짜였다는 사실에 식센이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번 방송의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1%, 최고 4.2%, 전국 기준으로 평균 3.0%, 최고 3.9%를 기록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2.9%로 시작해 7회까지 시청률 3%대에 머물며 기대에 미치지 못한 성적을 보였다.

한편 식스센스: 시티투어에서 소개된 가짜 메뉴들이 방송 이후 실제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훈훈한 후일담을 남기기도 했다. 최종회는 오는 17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