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때려잡는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이 이번에는 고민 해결을 위한 상담소를 운영한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가 이색 ARS 이벤트로 ‘거룩한 밤’ 상담소를 오픈했다. 4월 1일부터 운영된 ARS 이벤트는 상담소 전화번호(070-4522-0430)로 전화를 걸고 마동석, 서현, 이다윗 중 한 명의 배우를 선택한 후 고민 내용을 남기면 된다. 상담에 참여한 후 통화 내역 혹은 인증 문자를 캡쳐해 해시태그 ‘#거룩한밤_데몬헌터스 #거룩한밤_ARS상담’과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운영될 ‘거룩한 밤’ 상담소에 남겨질 무수한 고민에 배우들이 어떤 속 시원한 답변으로 고민을 타파해줄지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이색 이벤트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어떤 악마도 물리칠 마동석, 서현, 이다윗의 통쾌하고 시원한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4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