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본 아이치현의 중심 도시 나고야는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다음은 나고야에서 꼭 방문해볼 만한 네 곳을 소개한다.
1. 나고야 성 나고야 성은 1612년에 건축된 일본의 대표적인 성곽으로, 천수각 지붕에 놓인 금빛 샤치호코(상상의 물고기 조각상)로 유명하다. 성 내부에는 역사적인 전시물이 가득하며, 주변 정원은 산책하기에 좋다.
2.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은 도요타 그룹의 발상지에 위치한 박물관으로, 섬유 기계와 자동차 산업의 발전 과정을 전시하고 있다. 실제 작동하는 기계와 시연을 통해 산업 기술의 변천사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3. 오스 상점가 오스 상점가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활기찬 쇼핑 거리로, 전자제품, 의류, 골동품 등 다양한 상점이 밀집해 있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과 카페도 많아 현지 문화를 체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4. 오아시스 21 오아시스 21은 지상 14m 높이의 유리 지붕 '물의 우주선'이 특징인 복합 시설로, 공원과 쇼핑몰, 버스 터미널이 결합되어 있다. 특히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하며, 주변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 행사가 열려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처럼 나고야는 역사적인 명소와 현대적인 시설이 조화를 이루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각 장소에서 나고야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끽해보길 바란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