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우 유 씨 미’, 3편 이어 4편 제작 확정…”나쁜 재벌 참교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영화 ‘나우 유 씨 미’, 3편 이어 4편 제작 확정…”나쁜 재벌 참교육”

TV리포트 2025-04-03 09:23:37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마술과 하이스트를 결합한 스릴러 영화 시리즈 ‘나우 유 씨 미’가 네 번째 작품 제작을 공식 발표했다.

제작사 라이언스게이트의 아담 포겔슨 회장은 지난달 31일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시네마콘(CinemaCon)’에서 3편의 제목을 ‘나우 유 씨 미: 나우 유 돈트(Now You See Me: Now You Don’t)’로 확정했다. 덧붙여 오는 11월 14일 개봉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이번 3편을 연출한 루벤 플레셔 감독과 4편 연출 계약까지 체결했다고 전했다.

포겔슨 회장은 “루벤 감독은 ‘나우 유 씨 미’ 시리즈에서 기대되는 트릭과 반전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영화의 규모도 성공적으로 확장했다”며 “그가 세 번째 작품에서 보여준 성과를 관객이 직접 확인할 날이 기대된다. 또 그와 함께 더 많은 마법을 창조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루벤 플레셔 감독 역시 “‘나우 유 씨 미: 나우 유 돈트’를 연출하는 것은 내 경력에서 가장 즐거운 작업 중 하나였다”며 “하이스트 영화와 마술이라는 두 가지 매력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었다. 이 놀라운 배우들과 함께한 경험은 마법 같았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3편에는 기존 출연진인 배우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마크 러팔로, 모건 프리먼,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가 복귀한다. 또 배우 로자먼드 파이크, 아리아나 그린블랫,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가 새롭게 합류했다.

한편 시리즈의 3편인 ‘나우 유 씨미: 나우 유 돈’은 올해 11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채널 ‘Lionsgate Movie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