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와이프' 이솔이, 암 투병 고백..."치료 탓 임신 못해, 아기 안 낳냐는 악플 눈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성광 와이프' 이솔이, 암 투병 고백..."치료 탓 임신 못해, 아기 안 낳냐는 악플 눈물"

살구뉴스 2025-04-02 16:18:32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배우 이솔이가 암 투병 사실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박성광 와이프 이솔이 악플을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일 박성광 와이프 이솔이는 자신이 받은 악플을 공개하며 "이제 제 상황을 얘기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동상이몽' 출연 후, 기사 댓글을 보지 않으려 애써왔어요.."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악플에는 "애나 좀 낳아서 가정에 충실해라. 결혼 왜 한거야. 박성광 불쌍해", "박성광이 연예인인데 박성광보다 얘가 더 자주 보이네"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솔이는 이어 "하지만 오랜만에 우연히 본 댓글들에, 또 다시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눈물이 났습니다. 5년이 지나도 이런 일들엔 익숙해지지 않나 봐요. 너무 억울하고, 너무 슬퍼요. '내가 뭘 그렇게 잘못 살았을까?' 행복해지고 싶고 잘 살아보고 싶을 때마다, 왜 이렇게 시련이 찾아오는 걸까요. 좌절감이 크네요"라며 상처입은 마음을 토로 했습니다.

 

 이솔이에게 "죽어라"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박성광 와이프 이솔이는 '동상이몽' 방송 후에도 1년간 회사에 재직했지만 이후 "죽어라"라는 내용의 협박 쪽지를 받은 일을 계기로 퇴사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무엇보다 퇴사 후 임신을 준비하다 암 판정을 받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솔이는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되었고, 제 건강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부모님과 시부모님께 너무나 죄송했어요.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았기에,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어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솔이,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

SBS SBS

박성광 와이프 이솔이는 "6개월간 수술과 세포독성 항암치료를 받았고, 외출도 조심해야 했으며, 날 음식을 먹지 못하고, 매일 구토하고, 살이 빠지고, 피부는 망가지고, 머리도 빠지고 응급실을 오가며, 정말 힘든 시간을 버텼어요. 지금도 약을 복용하며 치료 중입니다. 그래서 아이를 갖지 못했고, 지금도 그 상황은 계속되고 있어요. 검진 때마다 '아이를 가질 수 있을까요?'라고 물어보지만, 의사 선생님은 '엄마 건강이 먼저'라고 말씀하세요. 아직 완치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기에, 여전히 암 치료 중인 거죠"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솔이는 "계속해서 자극적인 기사와 왜곡된 시선 속에서 '사치스러운 여자', '아이를 안 가지는 여자', '남편을 ATM처럼 이용하는 여자'로만 비치는 것에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라며 "희망을 쫓아도, 가끔 보이는 것이 희망인데.. 계속되는 이런 스트레스는 더 이상 방치할 수가 없어요. 세상이 조금 더 다정하고, 친절해졌으면 좋겠어요"라는 바람을 전달 했습니다.

한편 박성광은 2020년 7세 연하 이솔이와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