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봄을 입다…마르디 메크르디와 완성한 신비로운 '파스텔 오간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고은, 봄을 입다…마르디 메크르디와 완성한 신비로운 '파스텔 오간자'

스타패션 2025-04-02 10:09:45 신고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파스텔 오간자(L’Organza Pastel)’ 컬렉션을 공개했다. 따뜻한 봄의 정서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오간자와 새틴 소재의 부드러운 텍스처, 러블리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져 로맨틱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쉬어한 오간자 소재를 중심으로 블라우스와 스커트, 드레스, 숄더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은은하게 속이 비치는 소재의 특성을 살려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극대화했다. 특히, 쉬어 드레스와 레이어드 스커트는 일상 속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드레시한 분위기까지 연출 가능해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컬렉션에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를 파스텔 톤으로 재해석한 티셔츠도 포함됐다. 크림, 버터 컬러가 새롭게 더해져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으며, 트리플 플라워 프린트는 보다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티셔츠는 데님 팬츠부터 쉬어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쉽게 어울려 데일리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또한, 새틴 소재의 뷔스티에와 퍼프 소매,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자수와 프릴 장식이 더해진 오간자 숄더백 등은 전체적인 컬렉션의 로맨틱한 무드를 한층 강조한다. 소재의 부드러움과 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인 이번 라인은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프렌치 무드를 더욱 정교하게 풀어냈다.

함께 공개된 김고은의 화보도 눈길을 끈다. 김고은은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특유의 쿨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부드러운 컬러의 쉬어 스커트를 데님 팬츠와 매치해 보이시함과 소녀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했으며, 오간자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셋업으로 소화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전했다.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화보 속 김고은은 마르디 메크르디가 지향하는 신비롭고도 사랑스러운 여성상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소재와 컬러, 그리고 스타일링 모두에서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킨다.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사진=마르디 메크르디

 

한편, ‘파스텔 오간자’ 컬렉션은 3월 31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6일까지는 10% 할인과 추가 10%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봄맞이 쇼핑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