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논란' 박한별 남편 유인석 누구? 6년 후 근황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버닝썬 논란' 박한별 남편 유인석 누구? 6년 후 근황 공개

뉴스앤북 2025-04-01 21:49:54 신고

3줄요약
박한별 남편 유인석 프로필 근황 / TV조선 제공
박한별 남편 유인석 프로필 근황 / TV조선 제공

[뉴스앤북 = 강선영 기자] 배우 박한별이 가족에게도 말하지 못한 지난 6년간의 이야기들을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공개한다.

1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6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박한별과 힘든 시간 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준 그녀의 아빠의 이야기가 다뤄진다. 박한별은 지난 2019년 남편이 연루된 사건으로 인해 스스로 공백기를 선택했고, 세상과 단절한 채 제주도에서 지내왔다.

박한별은 당시 일에 대해 “TV, 핸드폰 모든 곳에서 내 얘기가 나오고 누굴 만나도 마찬가지였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고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다”라고 돌아본다. 그리고 “미친 거 아니야?”, “당장 헤어져” 등 자신을 향해 쏟아진 이혼에 관한 말들에 고통스러웠던 심경도 함께 털어놓는다.

박한별은 “시어머니조차 너를 위해 이혼하라고 하시며 우셨다”라며 가족들도 몰랐던 이야기를 꺼낸다. 그럼에도 그녀가 가정을 지킬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지, 참았던 눈물을 터트린 박한별의 고백은 1일 밤 10시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딸에게 상처를 줄까 봐 내색도 하지 못한 채 6년간 괴로움을 삼켜야 했던 박한별 아빠의 사연도 소개된다. 대인기피증, 우울증까지 겪었다는 그는 “잠을 며칠 안자도 졸리지 않고 밥도 먹기 싫었다. 혼자 미친 사람처럼 돌아다녔다”라고 고백한다. 우는 딸의 모습이 떠올라 마음을 다잡았다는 박한별 아빠의 못다 한 이야기 또한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공개된다.

하나뿐인 외동딸과 딸바보 아빠, 사이좋은 절친 부녀임에도 애써 모른 척했던 박한별 부녀의 아픈 속사정은 1일 화요일 밤 10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한편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하지만 결혼 2년 만인 2019년, 박한별 남편인 유 전 대표가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사실상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유인석 전 대표는 빅뱅 출신 승리와 함께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했다는 의혹받았다. 이후 업무상 횡령과 성매매 알선·식품위생법 위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징역 1년 8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