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AI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이 하이엔드급 AI올인원 로봇청소기 Q9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브리봇은 31일 “전국민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에브리봇 Q9, 폭싹 깎았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Q9을 정가(138만원)의 반값(6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에브리봇 자사 쇼핑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진행된다.
에브리봇은 2015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올해는 에브리봇이 현재 공동 연구개발중인 AI자율주행로봇 플랫폼의 사업화가 시작될 예정으로 에브리봇이 AI서비스로봇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전망이다.
AI사물인식 등 고급 기능을 모두 탑재하여 더 이상 추가로 필요한 기능이 없을 정도로 최상위 하이엔드 모델인 Q9 로봇청소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함에 따라 에브리봇은 로봇청소기 시장의 지각변동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브리봇 Q9은 청소부터 제품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 AI사물인식 자율주행 기술 및 물걸레 청소 능력 등 자사의 특화 기술력을 반영한 제품이다.
벽면이나 모퉁이 등을 자동으로 인식해 물걸레를 확장하는 ‘AI 퍼펙트 엣지 클리닝’ 기술로 강력한 청소력은 유지하면서 청소 사각지대까지 해소가 가능하며, 60°C 고온 세척·건조와 전용 세정제라는 복합 솔루션으로 불필요한 에너지소모 없이 찌든 때와 기름 때를 제거한다.
사물과 공간을 인식하고 효율적으로 장애물을 회피하며 청소하는 ‘3D 액티브 AI 센싱’은 다양한 센서가 종합적으로 작용해 주행 능력 및 장애물 인식 능력, 청소 효율을 동시에 높였다.
고객 편의를 위한 부가 기능들도 특별하다. 실리콘 러버 재질 & 강모 재질 2중 브러시, 광폭 사이드 브러시, 엉킨 머리카락 자동 제거, 카펫 & 섬유 자동 인식, 교차오염을 방지하는 물걸레 리프팅, 분리 가능 세척판 등이 적용돼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