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편하자4' 대성 "이상형=이온 음료 스타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내편하자4' 대성 "이상형=이온 음료 스타일"

iMBC 연예 2025-03-30 05:53:00 신고

"마흔 전 결혼 목표"


대성이 '연프 덕후'다운 클라스를 인증했다.

31일(월) 0시에 공개되는 U+ 오리지널 예능 '내편하자4' 13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대성과 4MC가 각자 자신의 도파민 원천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날 고민 상담 도중 연애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자 대성, 엄지윤 등 연프 몰입러들의 과몰입 토크로 불타올랐다.

연애 예능 마니아로 알려진 대성은 "군 시절 태양 형과 함께 연애 프로그램을 즐겨 봤다"면서 연프에 빠진 이유에 대해 단순히 남의 로맨스를 지켜보는 게 아니라 인간 심리를 탐구하는 재미가 있다며 열변을 토했다.

이어진 '연프 명대사 퀴즈' 코너에서 대성은 '나는 솔로'에 나온 전설적인 '손풍기' 장면을 특유의 하이톤 성대모사로 "선풍기 안 가져왔어?"라는 대사와 함께 완벽하게 재연, 역대급 싱크로율로 녹화 현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그런가 하면 MC들이 "연프를 좋아하는데 실제 연애에는 관심 없나요?"라고 묻자 대성은 "있죠, 마음이 바뀐 지가 얼마 안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마흔 전에는 꼭 결혼하고 싶다"는 결혼 목표와 함께 "화려한 것보다 수수한 스타일이 좋다. 이상형은 이온 음료 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가 MC들로부터 원성이 쏟아졌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도파민에 죽고 사는 친구 때문에 고민하는 사연'과 관련 대성과 4MC는 각자의 도파민 원천을 밝혔다. 엄지윤은 "릴스, 쇼츠를 계속 보는 것"이라 했고, 박나래는 최근 "로맨스 판타지 웹툰에 푹 빠졌다"고 털어놨다.

그런 가운데 한혜진이 "템플 스테이가 도파민 끝판왕"이라고 하자 이에 풍자는 전혀 다른 이유로 적극 동의하며 맞장구쳤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대성과 4MC의 시끌벅적 케미로 역대급 도파민이 폭발한 '내편하자4' 13회는 31일(월) 0시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TUDIO X+U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