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 이선빈 어깨에 얼굴 묻고 우는 이학주에 ‘싸늘’…무슨 일? (감자연구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강태오, 이선빈 어깨에 얼굴 묻고 우는 이학주에 ‘싸늘’…무슨 일? (감자연구소)

TV리포트 2025-03-29 05:21:19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감자연구소’ 강태오가 이선빈의 어깨에 고개를 묻은 이학주의 모습을 포착한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측은 9화 방송을 앞둔 29일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로맨스에 찾아온 위기를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미경이 윤희진(정신혜 분)의 정체를 알았다. 6년 전 박기세가 건넸던 청첩장 속 윤희진 이름을 기억해 낸 것.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김미경, 소백호 앞에 나타난 박기세, 윤희진의 사자대면 엔딩이 로맨스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김미경, 박기세(이학주 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겨있다. 박기세라면 늘 전투태세 만렙을 선보이던 김미경. 하지만 무슨 일인지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이 애틋하다. 김미경이 박기세의 손길을 뿌리치지 않고 걱정 어린 눈으로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김미경의 어깨에 얼굴을 묻고 눈물을 흘리는 박기세를 목격한 소백호의 차가운 얼굴은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감자연구소’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9화에서는 김미경에게 6년 전 상처를 떠오르게 만드는 일이 일어난다”라면서 “박기세가 김미경 앞에서 눈물 흘린 이유는 무엇일지, 박기세의 변화와 함께 김미경, 소백호에게 어떤 위기가 찾아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 9화는 오늘(29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제공 = 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