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하하, 임우일 ‘無지출 대접’에 황당 “그때 의심했어야” (놀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유재석-하하, 임우일 ‘無지출 대접’에 황당 “그때 의심했어야” (놀뭐)

iMBC 연예 2025-03-29 02:05:00 신고

유재석, 하하가 ‘짠돌이’ 임우일의 신개념 대접에 당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짠돌이’로 유명한 임우일이 유재석, 하하에게 대접을 하겠다며 그만의 맛집으로 데려간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 하하가 맛있게 먹는 동안 자리를 비운 임우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임우일은 차로 이동할 때도 휴대폰을 조작하며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있다. 쉴 틈 없이 바쁘게 움직이는 임우일이 어떤 대접을 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계산을 앞두고 티격태격하는 세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유재석이 계산 전쟁의 승리자가 되는데, ‘재석 페이’를 가동시킨 임우일의 ‘내돈네산’ 큰 그림(?)이 밝혀져 웃음을 유발한다.

임우일은 “제가 대접을 해드리고 있었다”라며 자랑스럽게 말하고, 유재석과 하하는 “돈 한 푼 안 쓰고 네가 언제 대접을 했어!”라고 웅성거린다. 이에 임우일은 “제 돈도 안 쓰지만 남의 돈도 함부로 못 쓰게 한다”라며 극진한 대접을 했던 활약상을 읊기 시작한다.

꼼짝없이 대접을 당한 유재석과 하하는 임우일의 획기적인 無지출 대접법에 “그때 의심했어야 했는데”라고 웃음이 빵 터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짠돌이’ 임우일의 신개념 대접을 받는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은 3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