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방송인 김희철이 만우절을 맞아 깜짝 결혼 발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58회에서는 '만우절 특집! 이십일세기 힛-트쏭'이 방송됐다. 이날 김희철은 "진지하게 인사를 드려야 할 것 같다. 저 김희철이 드디어 장가를 간다"라며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지만, 곧바로 "여러분, 뻥이야"라며 장난임을 밝혀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2008)'이 공개됐다. 이미주는 해당 노래에 열광하며 "나 이 노래 진짜 좋아했다"라고 외쳤고, 김희철이 노래를 소개하자 "너무 성공했다. 주문 걸린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널 가졌어'라는 가사가 '청소년 유해 매체물' 판정을 받아 수정되었다는 사실에 이미주는 "날 택하지 마. 날 가져줘"라고 재치 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몽환적인 일렉트로 팝으로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노래, 지드래곤의 지원사격으로 음원 공개 이틀 만에 차트를 휩쓴 가수, 2000년부터 2020년대까지 시대별 1위를 기록한 걸그룹 등 다양한 히트곡들이 소개되었다.
이미주는 "너무 섹시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김희철 또한 "자꾸 침이 샌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십세기 힛-트쏭' 5주년 특집 방송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