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정다경-김나희-숙행-두리-김소유-강예슬, 6년만에 뭉쳤다...'더 트롯쇼' 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스트롯' 송가인-정다경-김나희-숙행-두리-김소유-강예슬, 6년만에 뭉쳤다...'더 트롯쇼' 출격

뉴스컬처 2025-03-28 15:12:3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송가인과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이 ‘더 트롯쇼’에 출연한다.

28일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의 연습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며, 오는 31일 ‘더 트롯쇼’ 생방송을 향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평생’ 연습 비하인드 영상 캡처
사진=‘평생’ 연습 비하인드 영상 캡처

공개된 연습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평생’ 무대를 연습하는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소유, 강예슬의 모습이 담겼다. ‘미스트롯’ 종영 후 약 6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춰보는 만큼, 원년 멤버들은 연습 내내 화기애애한 케미로 미소를 자아냈다.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과 무대를 준비한 송가인은 “4집 앨범에 ‘평생’이라는 곡을 넣었는데, 이 곡을 녹음하고 나서 원년 멤버들이 생각났다. 이 노래로 무대를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제가 제안을 드렸다”라며 ‘평생’ 단체 무대 탄생 배경을 전했다.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느껴지는 송가인의 ‘평생’ 이야기에 강예슬은 “가인 언니가 오자마자 울었다”라며 모두가 벅차올랐던 연습 현장을 언급하기도 했다. 여기에 숙행은 “전설이 돌아왔다는 느낌으로 한번 보여드리면 좋겠다. 우리가 원조 아닌가”라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연습 비하인드로 전국 트로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오는 31일 ‘더 트롯쇼’에서는 송가인,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 총 8명의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이 출연해 송가인의 ‘평생’을 부른다. 송가인이 작사에 참여하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깃든 만큼, 특별한 감동이 예고된다.

한편, ‘미스트롯’ 원년 멤버들의 ‘평생’ 무대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Life, SBS M ‘더 트롯쇼’에서 볼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