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나래식' 출격…美친 텐션+부캐 '퀸가비' 비하인드 & 제이홉 언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가비, '나래식' 출격…美친 텐션+부캐 '퀸가비' 비하인드 & 제이홉 언급

메디먼트뉴스 2025-03-27 12:58:31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안무가 겸 방송인 가비가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연해 넘치는 에너지와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탄소년단 제이홉과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26일 저녁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내향인 시청시 기빨림 주의'라는 제목으로 가비가 출연한 27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가비는 시종일관 폭발적인 리액션과 밝은 에너지로 '나래식'을 꽉 채웠다. 박나래는 가비의 '미국식' 리액션에 "외국 살다 온 거 아니냐. 발음 자체에 이태원이 좀 있다"고 칭찬했고, 가비는 "전혀 아니다. 내가 발음은 꽤 괜찮다. 내용물이 부실하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가비의 리액션은 사람을 되게 행복하게 한다"고 칭찬했고, 가비는 "개그우먼 언니들, 개그맨 오빠들을 보면 그냥 너무 웃기다. 말하는 게 천재적이다. 그래서 방송하는 게 아직도 너무 재미있다"며 방송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박나래는 요즘 가장 핫한 가비의 부캐 '퀸가비' 탄생 비하인드를 궁금해했다. 가비는 "'스우파' 끝나고부터 하려 했지만 시기가 맞지 않았다"며 "이후 2, 3년간 방송을 했는데 안전하게만 하고 있더라. 하고 싶은 걸 다 못했단 생각이 들었고, 하고 싶은 게 퀸가비 콘셉트였다. 엄청난 도전이긴 했는데, 그래도 해보고 그만둬야 후회를 안 하겠다 싶어서 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가비는 "처음엔 잘 안됐다. 안 되나 보다 싶어서 그만하려고 했다.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했다. 근데 은지 언니가 나오고 나서 세계관이 증폭됐고, 지금은 재미있게 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님이 나온다. '이제 됐다' '나 해냈다' 싶더라"라고 말하며 '퀸가비'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방탄소년단 제이홉과의 특별한 인연을 암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나래식'은 박나래가 선보이는 힐링 쿠킹 토크쇼로, 매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가비 출연 영상 역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