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나영석PD와 불화설? “사적으로 잘 지내는 중” 해명 (‘라디오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수근, 나영석PD와 불화설? “사적으로 잘 지내는 중” 해명 (‘라디오스타’)

TV리포트 2025-03-27 03:01:17 신고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나영석 PD와의 불화설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수근은 나영석 PD와의 관계에 질문이 나오자 “‘신서유기’ 시리즈를 안한 지 벌써 6년이 됐다. 사람들이 ‘무슨 일이 있냐, 왜 더 이상 ‘신서유기’를 하지 않냐’고 묻더라”라며 말을 꺼냈다.

이수근은 “나영석 PD가 여러 프로그램을 맡고 있다 보니 순번을 기다리다 보면 밀릴 때도 있다”라며 “출연진이 무조건 스케줄을 비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대기만 하고 있는 것도 아니다. 그래서 시간이 밀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최근에 나영석 PD와 개인적으로는 자주 만난다. 방송적인 교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하며 관계에 문제가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를 들으 김구라가 “나영석 PD는 유일한 사람이지만, 그에게 이수근은 절대적인 존재가 아니다”라며 이수근을 꼬집었다. 이에 그는 “나영석 PD도 자신의 절대적인 위치를 생각할 필요가 있다. 자기 근본이 어디서 시작됐는지, 그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이수근은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케냐 간 세끼’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케냐 간 세끼’는 2019년 방송된 ‘신서유기7’에서 성사된 스핀오프로, 당시 가수 규현이 레트로 특집 레이스 우승 특권으로 케냐 기린호텔 숙박권을 얻었으나, 방송인 은지원, 이수근, 규현의 케냐 여행은 실현되지 않았다. 그러나 6년 만에 프로젝트가 다시 추진되며, 이들은 오는 5월 케냐로 떠나게 됐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 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