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4년 만에 이사한 새집 공개…”한강뷰+2층 라운지” (‘나혼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샤이니’ 키, 4년 만에 이사한 새집 공개…”한강뷰+2층 라운지” (‘나혼산’)

TV리포트 2025-03-27 01:29:20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한강뷰에 2층 라운지까지 갖춘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의 새집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사를 앞두고 난장판이 된 집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던 키가 약 한 달 만에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청소 광인’으로 거듭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키는 오랫동안 고민 끝에 선택한 새집의 특별한 이유를 밝힌다. 예고편에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한강뷰, 깔끔하게 정리된 주방, 아늑한 2층 미니 라운지, 그리고 반려견 꼼데&가르송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테라스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들이 담겼다.

파자마 차림으로 아이스커피를 들고 테라스로 나간 키는 아침 햇살을 맞으며 힐링의 순간을 만끽한다. 깡충깡충 뛰어다니는 반려견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이어 키는 “청소는 거의 매일 한다”며 새집을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한 청소 루틴을 시작한다. 1단계로 진공청소기로 바닥과 계단을 꼼꼼히 청소한 뒤 2단계로 물청소기를 가동한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2층으로 올라가 무릎까지 꿇은 채 카펫 청소에 몰두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새집을 사수하기 위해 ‘청소 광인’이 된 키의 일상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