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 박물관에 제이홉이 왜 나오지…신곡 ‘MONA LISA’ 대박 터졌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루브르 박물관에 제이홉이 왜 나오지…신곡 ‘MONA LISA’ 대박 터졌다

TV리포트 2025-03-26 01:44:19 신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솔로 활동으로 역대급 커리어를 쌓았다.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Louvre Museum)은 지난 25일(현지 시각) 공식 계정에 제이홉과 함께한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제이홉은 솔로곡 ‘MONA LISA’에 대한 짧은 소개를 전하고 “She’s an inspiration”이라고 말했다. 이어 ‘MONA LISA’를 부르자 장면이 전환되며 루브르 박물관에 걸린 동명의 명작 ‘모나리나’가 나타났다.

빅히트 뮤직은 “이번 만남은 루브르 박물관의 러브콜로 시작됐다”며 “지난 18일 BTS 공식 계정에 올라온 ‘MONA LISA’ 콘셉트 포토에 루브르 박물관이 ‘You mean our Mona Lisa?’라고 댓글을 달며 관심을 표했다”며 “이어 제이홉과 BTS 계정을 팔로우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정식으로 영상 촬영을 제안해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21일 발매된 ‘MONA LISA’는 매력적인 상대에게 마음을 뺏긴 상황을 유쾌하게 푼 곡이다. 곡명은 루브르 박물관 명작 ‘모나리자’에서 착안했다.

해당 곡은 지난 24일 오전 기준 브라질, 프랑스, 일본 등 74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5일 연속 정상에 올랐다.

한편 제이홉은 북미 투어 중으로 브루클린, 시카고, 멕시코시티 등 공연이 전회 매진됐다. 오는 27~28일에는 샌안토니오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빅히트 뮤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