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해설→이영표X현영민X김영광, 풋살 전국제패 도전 '준비 완료' ('뽈룬티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해설→이영표X현영민X김영광, 풋살 전국제패 도전 '준비 완료' ('뽈룬티어')

뉴스컬처 2025-03-25 09:12:27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뽈룬티어'가 돌아온다. 풋살 전국 제패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4월 5일 첫 방송되는 KBS2 '뽈룬티어'에서는 전국 제패 첫 번째 상대인 경상 연합팀과의 치열하고 박진감 넘치는 풋살 대결이 펼쳐진다. 유튜브 시절 원년 멤버인 '인민 루니' 정대세의 복귀전으로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뽈룬티어'. 사진=KBS2
'뽈룬티어'. 사진=KBS2

'뽈룬티어'는 BALL(축구공)+VOLUNTEER(자원봉사자)의 합성어로, 레전드 축구 스타들의 풋살 도전기를 다룬다. 2024년 10월 KBS 스포츠 유튜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뽈룬티어'는 지난 설 명절에 KBS에서 특별 편성됐다. 설 특집 '뽈룬티어'는 '연예대상' 이찬원의 축구 해설 도전과 '원조 태극전사' 설기현의 합류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 결과 전국 시청률 3.9%, 분당 최고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안방 예능을 제패했다.

이런 가운데 '뽈룬티어'가 드디어 KBS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동시에 풋살 전국 제패에 도전, 서울·경인 연합팀, 강원 연합팀, 충청·전라 연합팀, 경상 연합팀과의 빅매치를 예고했다. 전국 제패 도전의 첫 번째 상대는 구미·울산·대구·포항이 뭉친 경상 연합팀으로 밝혀졌다. 과연 '뽈룬티어'는 경상 연합팀을 꺾고 첫 승을 거둘 수 있을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뽈룬티어'는 상금 기부라는 공익적 행보로 재미와 감동까지 모두 사로잡은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뽈룬티어'는 설 특집 방송에서 약속한 것처럼 국립암센터에 소아암 환자 치료비로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유튜브 시절 1,100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두 번째다.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이영표X현영민X김영광X조원희X정대세X백지훈X전가을X김동철의 풋살 도전기 '뽈룬티어'는 4월 5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