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쉬면 다행이야' 추성훈, "우리 집 도마는 썩었어" 썩은 도마 상태 폭로…'요섹남'의 반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푹 쉬면 다행이야' 추성훈, "우리 집 도마는 썩었어" 썩은 도마 상태 폭로…'요섹남'의 반전

메디먼트뉴스 2025-03-24 18:26:25 신고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41회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그의 절친 추성훈, 그리고 김남일, 김동준, 농구선수 이관희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펼쳐진다.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합류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아이브(IVE) 리즈, 임우일이 이들의 활약을 지켜본다.

지난 방송에서 추성훈은 메인 셰프 이미영의 곁에서 수셰프로 활약하며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도 추성훈은 능숙하게 반죽을 치대고 생선을 손질하는 등 '요섹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추성훈은 부엌 위생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내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우리 집에 도마가 썩어가지고"라며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자신의 '썩은 도마' 논란에 대해 직접 언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추성훈은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곰팡이가 핀 도마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당시 도마 냄새에 헛구역질까지 했던 에피소드를 밝힐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추성훈은 이날 문어 손질까지 맡게 되었지만, 격투기 선수다운 '상남자' 스타일의 손질법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마치 스파링을 하듯 문어를 힘껏 두드리고 늘어뜨리는 그의 모습에 문어는 너덜너덜한(?) 비주얼로 변신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부엌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아조씨' 추성훈의 활약은 오늘 밤 9시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 4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