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8년 만 예능 출연…밝은 미소 되찾았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예지, 8년 만 예능 출연…밝은 미소 되찾았다

이데일리 2025-03-24 18:13:1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서예지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통해 8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성우 안지환과 그의 딸 안예인이 출연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방송이 끝난 후 예고편에는 다음 게스트인 서예지가 등장했다.

허영만은 “수려하고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됐다”고 서예지를 소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서예지는 식당에서 제니의 곡인 ‘만트라’에 맞춰 춤을 추고 폭풍 먹방을 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허영만이 말을 할 때마다 폭소를 터뜨렸고 허영만은 “내가 말만 하면 웃는다”고 그의 밝은 모습을 언급하기도 했다.

서예지는 “‘백반기행’에 나온 것을 잘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앞서 서예지는 김수현과 양다리설이 불거지자 지난 13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저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막히고”라며 “참고 또 참고 저도 모르게 이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이어 서예지는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이라며 “저는 그와 그의 형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제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 지도 모르겠지만”이라는 내용을 덧붙여 루머를 부인했다.

그는 과거 유튜버인 고 김용호의 폭로로 김수현과 열애를 했고 그와 이별 후에는 사촌 형인 이로베 감독과 열애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고 김새론의 유족이 김수현과 관련된 폭로를 하면서 다시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직접 해명에 나선 것이다.

앞서 서예지는 배우 김정현과 교제 시절 그를 가스라이팅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이후 학력 위조, 학교 폭력 등 다수 주장이 제기되자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공백기를 가진 바 있다. 그가 마지막으로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은 2017년 방영된 JTBC ‘아는 형님’이다. 그런 그가 약 8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게 된 것. 8년 만의 예능 출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