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자는 거야? 안정환X추성훈, 해루질 중 일촉즉발 갈등 ‘무슨 일?’ (푹다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싸우자는 거야? 안정환X추성훈, 해루질 중 일촉즉발 갈등 ‘무슨 일?’ (푹다행)

TV리포트 2025-03-23 03:40:41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안정환과 추성훈이 해루질 중 갈등을 빚으며 일촉즉발 위기를 맞는다.

24일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선 ‘안CEO’ 안정환과 그의 동갑내기 절친 추성훈, 그리고 김남일, 김동준, 농구선수 이관희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진다.

급식대가 이미영이 셰프로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아이브(IVE) 리즈, 임우일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안정환은 추성훈과 팀을 나눠 해루질을 할 것을 제안한다. 팀장이라는 감투를 쓴 추성훈은 좋아하며 무조건 안정환 팀보다 많이 잡겠다고 다짐한다. 그러나 안정환은 추성훈을 그냥 내버려두지 않고, 끊임없이 말을 걸며 현황을 체크한다. 안정환의 계속되는 간섭과 잔소리에 추성훈은 결국 “짜증 나 죽겠네”라며 분노를 터뜨린다.  

해루질 시간이 끝나고, 만나서 결과를 확인하기로 한 두 사람. 그러나 이때도 안정환과 추성훈은 신경전을 펼치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고 안정환은 추성훈의 태도를 보며 “싸우자는 거야?”라고 도발해 분위기를 더욱 살벌하게 만든다.

과연 안정환과 추성훈이 화해를 이룰 수 있을지, 갈등 전말이 공개되는 ‘푹 쉬면 다행이야’는 오는 3월 24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푹 쉬면 다행이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