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계획2’에 윤은혜가 등판해‘예능잘알’면모를 과시한다.
21일(금)밤9시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전현무계획2’(MBN·채널S공동 제작) 22회에서는 최근 다시 뭉쳐 가요계를 들썩인 베이비복스의 막내 윤은혜가‘먹친구’로 등판해,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함께‘소 한바퀴’특집을 함께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이번에 올‘먹친구’는 원조 한류 여신이고,걸그룹 출신 배우다.특히 지난해 연말에 무대를 통해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고 소개한다.이에 곽튜브는“그분이 나오세요?윤은혜씨?”라며 단박에 정답을 맞힌다.당황한 전현무는 곧바로 윤은혜에게 전화를 걸어 곽튜브를 바꿔준다.윤은혜는“윤은혜씨 맞으시죠?”라고 묻는 곽튜브에게“제가 윤은혜씨한테 밀렸네요~”라고 장난을 쳐‘예능잘알’포스를 풍긴다.
직후,윤은혜의 실물을 영접한 곽튜브는 베이비복스의‘Get up(겟업)’댄스를 발사하며‘성덕 자동 반사’시스템을 작동시킨다.뒤이어 전현무는“이제‘소 한바퀴’특집의 하이라이트 맛집을 가자.소 내장 특수부위의 오마카세 코스가 나오는 곳”이라며 자신의 단골집으로 향한다.그런데 해당 맛집의 간판을 본 곽튜브는“어?저도 여기 맛있다고 소문내고 다니는 곳인데!”라며‘깜놀’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먹브로’두 사람이 모두“단골집”이라고 외친 맛집에 드디어 발을 디딘 가운데,사장님 또한 친근한 포스로 세 사람을 맞이한다.직후,세 사람은 백천엽 요리부터 큐브 스테이크 식으로 구운 염통구이,목심-특양-대동맥 샤브샤브,눈꽃 대창구이 등 소 내장 풀코스 오마카세를 영접한다.훈훈한 분위기 속,곽튜브는 윤은혜에게“(베이비복스가)연말에 갑자기 왜 뭉치게 됐는지?”라고 묻고,전현무는“14년 만에 뭉친 것도 대단한데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완벽했다.탑골 그림과 똑같았다”며 극찬 한다.이에 윤은혜는“저희가 예전에는 안무를 하루 이틀 만에 다 소화했는데,이번엔2주간 매일 만났다”며 연말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그러면서 윤은혜는‘탑골’토크를 이어가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탑골’에서‘현역’으로 돌아온 베이비복스의 막내 윤은혜가 나선‘소 한바퀴 특집’먹트립은21일(금)밤9시10분 방송하는MBN·채널S ‘전현무계획’ 2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