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2조설’ 서장훈마저 입이 떡 “돈 더 열심히 벌어야” 다짐 (이웃집 백만장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재산 2조설’ 서장훈마저 입이 떡 “돈 더 열심히 벌어야” 다짐 (이웃집 백만장자)

스포츠동아 2025-03-18 09:35:00 신고

3줄요약
(사진 제공 = 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사진 제공 = 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사진 제공 = 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사진 제공 = 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사진 제공 = EBS,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부자(富者)의 집을 찾아간 ‘2조 거인’ 서장훈이 “돈을 더 열심히 벌어야겠다”라고 다짐한다.

4월 9일(수) 밤 9시 55분 첫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는 부와 성공을 일군 ‘진짜 부자’를 찾아가 그들의 비결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재산 2조설’ 서장훈, ‘알바 만렙’의 ‘콩고 왕자’ 조나단의 신선한 조합을 완성, 고정 MC로는 첫 호흡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서장훈과 조나단의 첫 만남을 담은 티저가 공개됐다. 조나단은 “부자들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니 형님이 1회 주인공 아니냐”라며 서장훈의 ‘재산 2조설’을 언급했다. 서장훈은 “주변에 우리가 모르는 소리 소문 없이 성공한 분들이 굉장히 많다. 진짜 우리 옆집에 말도 안 되게 어마어마한 부자가 살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또 서장훈은 “그렇게 크게 성공하신 분들을 직접 만나서 그분들이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알아내는 프로그램”이라며 ‘이웃집 백만장자’의 취지를 설명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전국 방방곡곡 숨은 백만장자를 찾아가는 서장훈, 조나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상상을 초월하는 대저택 앞에서는 서장훈마저 “나중에 이런 집을 지으려면 돈을 더 열심히 벌어야겠다”, “이 정도의 부자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니다”라며 감탄했다. 조나단은 “부자들은 대체 어떻게 사는 거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백만장자? 별거 아니다.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면 된다”라는 부자의 발언이 공개된다. 서장훈도 놀란 ‘이웃집 백만장자’ 첫 번째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장훈도 놀란 부자의 삶, 부의 비밀이 열릴 EBS x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는 4월 9일 수요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