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 LOVE, ACTION!'은 지수가 솔로로는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투어다. 지난달 새 미니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를 성공적으로 발매한 지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신곡을 무대로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지수는 타이틀곡 'earthquake(얼스퀘이크)'부터 'Your Love(유어 러브)', 'TEARS(티어스)', 'Hugs & Kisses (허그 앤 키세스)'까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새 앨범 전곡과 더불어 '꽃(FLOWER)', 'All Eyes On Me(올 아이즈 온 미)'까지 다채로운 솔로 무대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각 곡마다 인트로 영상과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등 지수의 정성이 가득 담긴 무대의 구성과 연출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공연명에 맞춰 'LIGHTS', 'LOVE', 'ACTION' 등 세 가지 테마에 따라 프로그램을 Q&A, 액자 꾸미기,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진행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수는 진솔한 입담과 친화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하며 특별한 시간을 이어갔다. 이밖에도 포토 타임과 '꽃', 'earthquake'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진정한 쌍방향 소통을 펼친 지수와 팬들의 돈독한 관계성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2025 팬 에디션 : 지수 아시아 투어 'LIGHTS, LOVE, ACTION!'은 17일과 18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 21일과 22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GALAXY ARENA), 타이페이 메세 타오유안(Messe Taoyuan), 28일과 29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ASIA WORLD ARENA), 30일 베트남 하노이 마이딘 실내 육상 경기장(My Dinh Indoor Athletics Arena)에서 이어진다.
한편, 지수는 'AMORTAGE'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를 기록했으며, 발매 한 달 넘게 'earthquake'의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3일까지는 서울 강남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AMORTAGE' 팝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블리수(BLISSOO)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