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함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힐링 북카페 추천 5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책과 함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힐링 북카페 추천 5

마리끌레르 2025-03-07 13:51:16 신고

벤의 서재

책과 삶이 연결되는 벤의 서재는 마곡역에 위치한 북 카페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책에 집중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한 공간입니다. 대화 없는 공간으로 운영되어 고요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데요, 음료 포함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 와인이나 칵테일과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드톤의 그린 컬러포인트가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모닥불 홀로그램은 독서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채그로

여의도 한강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한강뷰를 즐기며 책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 채그로 입니다. 2층 부터 9층 까지 이용 할 수 있어 속이 뻥 뚤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따스하게 드는 햇빛과 함께 마포대교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우드톤 인테리어로 정적인 느낌을 더해주는데요, 넓은 테이블과 다양한 구조로 자유롭게 원하는 자리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분주한 도심 속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방문해보시길.

책바

책과 술의 공감각을 구현하는 바, 책바 입니다. 망원동에 위치한 이 곳은 소설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칵테일과 위스키를 마실 수 있고, 1,000권 이상의 열람용 도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대화가 가능한 공간과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하는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서 책과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스키 한잔 하면서 연인 또는 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은 장소 입니다. 책과 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추천드려요.

장마가 시작될 때

경리단길 골목에 위치한 커피와 음악이 있는 책방 장마가 시작될 때는 일본 교토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아기자기한 내부와 고즈넉한 시간을 보내기에 어울리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독서 모임과 문화 행사를 열고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비 오는 날 방문하면 더욱 운치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겠네요.

어바웃더챕터

새로 오픈한 어바웃더챕터는 뚝섬역에 위치한 차와 함께 독서와 LP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조용한 공간입니다. 입장권을 통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따뜻한 분위기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유럽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필사와 편지를 쓰는 공간들도 주어져 오롯이 나만의 시간에 몰입할 수 있죠.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차분한 공간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미리 예약 해보세요.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