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츄핑 비켜… ‘원조 초통령’ 女스타, 이렇게 자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츄핑 비켜… ‘원조 초통령’ 女스타, 이렇게 자랐다

TV리포트 2025-03-07 10:31:13 신고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원조 초통령’ 배우 이수민이 1인 2역이 도전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7일 새 드라마 ‘허식당’ 측은 뛰어난 재능을 지닌 매창과 비밀을 감춘 CF 스타 정미솔로 완벽 변신한 이수민의 1인 2역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공개 예정인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이수민의 극과 극 모습이 담겨 있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수민은 단아한 한복을 차려입고, 고운 자태를 뽐냈다. 그러나 복잡한 사연을 품은 듯한 눈빛이 포착되며 매창의 감춰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대에서는 CF 스타 정미솔 역으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환한 미소부터 자신 있는 표정까지 슈퍼스타 미솔의 제스처가 시선을 모은다. 하지만 마냥 해맑아 보이는 그에게 어떤 비밀이 감춰져 있는 것인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1인 2역이라는 파격적인 도전장을 내민 이수민은 조선시대 ‘매창’과 현대 ‘정미솔’ 역으로 분해 조선시대와 현대를 오가며 몰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0년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한 이수민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11대 하니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어비스’, ‘연모’, ‘술꾼도시여자들’, 영화 ‘내 안의 그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재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