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는 DXTEEN(디엑스틴), 하이라이트(HIGHLIGHT), 키키(KiiiKiii), 킥플립(KickFlip), 피원하모니(P1Harmony), 트리플에스(tripleS), 최예나(YENA). *아티스트 나열 ABC순)
먼저,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아 오는 3월 진행되는 팬 콘서트를 전 회차 전석 매진 기록, 탄탄한 실력과 내공은 물론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변함없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출격하여 관록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주목된다. 또한 최근 미니 7집 ‘SAD SONG’으로 ‘빌보드 200’ 16위에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 갱신, 세계적인 음반 행사 ‘레코드 스토어 데이’ 한국 앰버서더이자, ‘올해의 K팝 아티스트’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글로벌 대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최근 서울과 일본 오사카, 도쿄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의 자리를 꿰차는 등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젠지 아이콘' △최예나(YENA)도 라인업에 합류했다.
KCON의 첫 아시아 거점지인 일본에서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갖추고 돌아올 ‘KCON JAPAN 2025’는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공연뿐만 아니라, 자신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춰 K-POP,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한편, 2012년 미국 어바인을 시작으로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된 CJ ENM의 KCON은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페스티벌 모델을 구축하며 한류 확산에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아시아, 중동,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열린 KCON의 오프라인 누적 관객 수는 약 199만명에 달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CJ EN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