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존박 러브스토리에 외로움 호소 “지금쯤 결혼할 줄” (핸썸가이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이경, 존박 러브스토리에 외로움 호소 “지금쯤 결혼할 줄” (핸썸가이즈)

iMBC 연예 2025-03-01 09:21:00 신고

이이경이 존박의 로맨틱한 결혼생활에 외로움을 호소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빙고에 진심인 열혈 5형제의 열정 케미로 기분 좋은 일요일을 선사하고 있는 tvN ‘핸썸가이즈’(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유산 및 소재를 직접 찾아 나서는 일요 버라이어티 예능.

오는 2일(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김동현-이이경-신승호-오상욱과 함께 차태현을 대신해 일일 멤버로 합류한 장혁, 게스트로 출연한 존박이 '전북의 빵지순례'를 주제로 군침을 유발하는 빙고 레이스를 펼친다.

이 가운데 존박이 본인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22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둔 존박은 연애와 결혼 과정이 세간에 좀처럼 알려지지 않아 '비밀 결혼식'이라는 농담 섞인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날 이이경은 결혼 3년 차가 된 동년배 친구 존박의 근황에 "딸이 너를 바꿔 놓은 것 같다"라고 부러움을 표하며 "나는 내가 지금쯤 결혼해 있을 줄 알았다"라며 외로움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존박은 "나는 원래 결혼 생각이 없는 사람이었다. 와이프가 나를 결혼에 눈 뜨게 했다"라고 밝히면서, 연애 시절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이이경을 더욱 사무치는 외로움(?) 속으로 몰아넣는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이경이 "와이프 언니는 혼자 계시냐"라며 넌지시 소개팅을 희망하자, 존박은 "결혼해서 미국에 살고 계신다"라며 칼차단해 폭소를 더한다고.

이처럼 솔로 이이경의 가슴을 핑크빛으로 물들인 존박의 러브스토리는 '핸썸가이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일 오후 7시 4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