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김보라 안성시장이 “항상 현장에서 만나는 시민 여러분께 많이 배운다”면서 “바쁜중에도 함께 해주신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보라 시장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 페이스북에 “1월 13일 시작한 정책공감토크가 2월 26일 끝났다”며 이같은 소회를 전했다.
김 시장은 정책공감토크를 진행에 대해 “15개읍·면·동을 찾아가 시민들을 만나고, 4번은 여성, 기업인, 소상공인, 직장인들을 저녁시간에 만났다”면서 “안성시가 지속가능한 도시로 성장하기위해 일자리, 교통, 삶의 질 분야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와 앞으로의 계획을 말씀드렸다”며 성과를 전했다.
아울러 “가능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변화하고 있는 안성시를 설명했다”고 부연했다.
김 시장은 “시민 여러분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렸다. 많은 질문과 의견도 받았다”며 시민들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2025년 상반기 읍면동 정책공감토크’는 지난달 1월 13일 공도읍 주민들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24일 안성2동까지 15개 읍면동을 차례로 순회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2월 17일부터 여성·청소년, 노인·복지, 상공인·기업, 공도읍 시민 등 다양한 시민들을 만나는 분야별 정책공감토크를 4회에 걸쳐 별도로 진행됐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