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인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을 주제로 한 브랜드 필름 '레이스 비욘드 리미츠(Race Beyond Limits)'를 지난 2월 28일 공개했다. 이번 필름은 WRC 2025 시즌 개막전인 '몬테카를로 랠리(Rallye Monte Carlo)' 경기 현장을 담고 있으며, 한국타이어의 혁신적인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엿볼 수 있다.
필름은 극한 환경에서도 레이싱 퍼포먼스를 완벽히 뒷받침하는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력을 강조한다. 이 기술력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조현범 회장이 주도하는 모터스포츠 연구개발의 결과로, 글로벌 톱티어 레이싱 타이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벤투스 Z215'와 '윈터 아이셉트 SR20' 타이어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브랜드 필름을 통해 전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하고, WRC에서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려는 계획이다. WRC는 유럽, 아프리카, 남미, 아시아 등 16개국에서 14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오는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케냐에서 '사파리 랠리 케냐(Safari Rally Kenya)'가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 약 70여 개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고 있다. 모터스포츠 활동을 통해 확보한 데이터를 고성능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 개발에 반영,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