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라이프스타일 뉴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3월의 라이프스타일 뉴스

더 네이버 2025-02-28 10:10:08 신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디자인의 조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투를 공개했다. 탁월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육각형 인재의 모습. 레인지로버 역사상 가장 강력한 MHEV 트윈 터보 V8 엔진을 탑재해 최대출력 635PS, 정지 상태에서 100km/h 가속 3.8초, 최고속도 290km/h를 뽐낸다. 유압 댐퍼와 결합된 6D 다이내믹스 서스펜션으로 극한의 주행 상황에서도 차체를 완벽히 수평으로 유지하며, 23인치 카본파이버 휠로 다이내믹하면서도 안정된 핸들링과 승차감을 선사한다. 외관은 블루 네뷸라 매트, 리구리안 블랙 글로스, 말 그레이 글로스, 선라이즈 코퍼 새틴 등으로 구성된 독창적인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 파워풀한 럭셔리 스포츠 SUV를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해답이 되어줄 것. 가격은 2억6천85만7천원부터(부가세 포함). 

일상을 바꾸는 확실한 존재감

더 멀리, 더 빠르게, 더 세련되게. BMW에서 최초 공개한 뉴 iX에는 삶의 질을 높여줄 새로운 변화가 가득하다. 가장 눈에 띄는 새로운 전면부 디자인은 도로 위를 자신만의 무대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대각선 무늬가 입체감을 선사하는 세로형 키드니 그릴, 그릴 테두리를 따라 빛을 발하는 아이코닉 글로 기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첨단 전기화 시스템과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을 도입해 기존에 비해 출력은 향상되고 충전 속도는 빨라졌다. 환경을 고려하면서도 역동적인 주행 쾌감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는 선택. 올해 3분기 중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레전드의 귀환

지프가 2025년 국내 첫 스페셜 에디션으로 전설적인 군용차 윌리스 MB를 기념하는 ‘랭글러 41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혁신적인 정신과 도전 정신을 계승한다. ‘41 에디션’의 이름은 윌리스 MB의 출시 연도이자 ‘올리브 드랩’ 색상을 의미하는 41 컬러를 상징한다. 차량에는 윌리스의 밀리터리 정신을 계승한 전용 배지가 부착되어 있고, 위스키 힙플라스크 세트와 텀블러 등 전용 굿즈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국내에서는 단 50대만 한정 판매된다. 가격 미정. 

다양한 선택지로 취향 맞춤 SUV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GLC, GLC 쿠페, GLE 쿠페, GLS 라인의 4종 신규 트림을 출시하며 SUV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이번 출시로 SUV 세그먼트는 기존 6종에서 10종으로 선택지가 확대됐다. 중형 SUV에서 기존 ‘AMG 라인’ 디자인으로만 판매되던 GLC 300 4MATIC과 GLC 300 4MATIC 쿠페에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추가돼 총 두 가지 디자인 사양을 제공한다. 준대형 SUV인 GLE 쿠페는 가솔린 모델 추가, 대형 SUV인 GLS는 신규 가솔린 모델이 새로 추가되었다. 가격은 각 7천8백80만원부터 1억5천3백6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럭셔리 주거의 새로운 기준

마이애미 서니 아일스 비치에 세계 최초의 벤틀리 주거시설, 벤틀리 레지던스가 들어선다. 62층 건물에 초호화 편의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맞춤형 생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세대는 특수 차량 엘리베이터로 현관문 앞까지 차량 이동이 가능하며, 발코니에는 전용 온수 풀과 야외 주방이 마련된다. 그뿐 아니라 벤틀리 디자인 철학을 담은 커뮤니티 공간인 반려동물 전용 ‘벤틀리 펫 스파’, VR 시뮬레이터 게임룸, 위스키 바 등 독보적인 공간을 준비 중이다. 2028년 완공 예정이며, 분양가는 5백80만 달러부터 시작된다. 

Signature Sound, Infinite Style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하이엔드 스피커를 만들 수 있다면? 뱅앤올룹슨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뱅앤올룹슨 아틀리에’를 론칭했다. 덴마크 스트루에르에 위치한 공간에서 장인들과 협업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독창적 제품을 제작해주는 것. 고객과 장인이 협업해 유일무이한 제품을 제작하는 ‘아틀리에 비스포크’, 50만 가지 이상의 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아틀리에 카탈로그’, 특별 한정판 제품인 ‘아틀리에 에디션’ 등 세 가지 맞춤형 옵션을 제공한다. 론칭을 기념해 1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베오사운드 2 그래디언트 컬렉션’도 공개했다. 각 제품은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알루미늄 가공의 정교함을 더한 그러데이션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봄 하와이에 가야 하는 세 가지 이유

2025 상반기 하와이는 문화예술과
스포츠 행사로 다채롭게 물든다

하와이 트리엔날레

하와이주 최대 규모의 컨템퍼러리 아트 전시회 <하와이 트리엔날레>가 오아후,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의 약 12개 전시 장소에서 약 78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한국인 최빛나 예술감독이 공동 큐레이터로 참여, 국립현대미술관이 지난해 올해의 작가로 선정한 한국계 작가 제인 진 카이젠을 비롯해 다양한 한국 작가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2월 15일부터 5월 4일까지. 

킹스 러너 10K
세계 4대 마라톤 중 하나인 ‘호놀룰루 마라톤’ 주최 측이 개최하는 10km 코스의 대회로, 지난 4년 연속 참가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호놀룰루 하프 마라톤보다 한 달 전에 열리는데 시간제한 없이 뛰거나 걸을 수 있어 하프 마라톤 전 워밍업하는 기분으로 달리기 좋다. 출발과 도착 지점은 모두 호놀룰루 토마스 스퀘어. 3월 2일 오전 4시 30분에 개막하며, 출발 시간은 오전 6시 45분이다.

호놀룰루 페스티벌

하와이의 대표 문화 행사로 ‘하나 되는 태평양’이라는  주제 아래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문화를 선보인다. 한국, 일본, 호주, 타히티, 필리핀, 하와이, 대만, 미국 본토 대표단의 전통 퍼포먼스가 펼쳐지고, 푸드코트, 영화제 등이 열려 관광객에게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 
3월 7일부터 9일까지. 

Love, Luxury, 
and Lush Jungles

인생에서 가장 로맨틱한 순간,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왕족이 사랑한 휴양지 우붓으로 떠나보자. 우붓 프리미엄 리조트 바이스로이 발리는 생애 단 한 번뿐인 순간을 위해 특별한 허니문 스테이를 제안한다. 우붓 왕가의 계곡 정상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40개의 프라이빗 풀빌라로 외부의 방해 없이 오롯이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쉐린 셰프 닉 밴더비켄이 이끄는 아페리티프 레스토랑에서는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7코스 다이닝을, 리조트 내 아코야 스파에서는 발리 전통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요가와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특히 우붓에서 유일하게 헬기 착륙장을 보유해 럭셔리 헬기 투어를 제공하며, 공항까지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도 지원하니 왕족처럼 머물며 잊지 못할 허니문을 보낼 수 있을 것.

1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갤러리’ 2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의 로비 라운지&바 ‘르미에르’

Where afternoon tea meets art

입안 가득 찾아온 봄의 맛. 라이브 퍼포먼스와 팝아트 감성이 더해진 애프터눈 티를 즐길 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국내 최초로 고객 앞에서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 애프터눈 티와 함께 제공하는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프랑스 라 리스트 어워즈에서 한국 최초로 라 리스트 페이스트리를 수상한 저스틴 리 셰프와 장관상을 수상한 호텔 베이커리팀이 협업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것. 자몽, 한라봉, 레몬, 라임 등 제철 시트러스를 활용한 3코스 플레이팅 디저트로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1만원, 주말 15만원이다. 3월 4일부터 6월 1일까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자리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에서는 프리미 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와 함께 팝아트 콘셉트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베카모르 with 일리(ILLY)’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비주얼의 달콤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테이블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는 세이보리 플레이트, 그리고 새롭게 개발된 딸기 음료, 커피, 티 등 달콤한 페어링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다. 2인 기준 8만원(부가세 포함),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 카시아 속초의 루프톱 바 시엘로. 2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바 찰스 H.

COCKTAIL FEVER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바 찰스 H.가 서울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칵테일 2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 세계 16개국 20개 지역을 모티프로 한 칵테일로 미국 뉴욕, 이탈리아 아말피,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등을 재해석했다. 서울의 빠르고 편리한 편의점 문화를 한 잔의 칵테일로 녹인 ‘스필드 밀크’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볼 것. 
카시아 속초의 루프톱 바 시엘로는 시즌 스페셜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벚꽃과 유자 향이 어우러져 봄 분위기를 담은 ‘스프링 오브 카시아’, 꽃샘추위에서 영감 받은 ‘스프링 프로스트’와 벚꽃을 가미한 ‘스프링 쇼’ 두 가지 시그너처 칵테일로 구성된 ‘핑크 하모니’가 그 주인공이다.

어디서든 
나만의 색으로

3월 1일, 르크루제가 감각적인 컬러를 담은 첫 텀블러 시리즈 ‘온더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자신만의 용기를 지니고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똑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것. 음료부터 따뜻한 수프, 파스타 등 식음료 보관에 최적화된 용기로 ‘온더고 텀블러 1L/500ml/350ml’, ‘온더고 푸드 텀블러 500ml’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더네이버,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타일 뉴스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