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하츠투하츠 데뷔... 5세대 걸그룹 등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M 신인' 하츠투하츠 데뷔... 5세대 걸그룹 등장!

금강일보 2025-02-27 20:55:00 신고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사진= SM엔터테인먼트

5세대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데뷔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뜨거운 관심 속에  패기 넘기는 출사표를 던졌다.

하츠투하츠는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 에스파 등 SM의 걸그룹 계보를 잇는다. 카르멘은 보아를 롤모델로 꼽았고, 지우는 "팀으로는 소녀시대 선배님들이 우리의 롤모델"이라면서 "엄청나게 큰 시너지를 늘 내는 모습을 보여주셨다. 너무 닮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에스파 동생 걸그룹’이라는 평가에 대해 지우는 "선배님들이 많이 응원해주신다는 말씀을 전해 들었고, 그럴 때마다 감사한 마음이다. 부담감보다는 감사함이 더 크다"고 말했다. 

하츠투하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와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The Chase’ 뮤직비디오를 동시 릴리즈했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사진= SM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을 담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타이틀곡 ‘The Chase’의 뮤직비디오는 함께 현장학습을 떠난 여덟 멤버들이 관성을 벗어나는 신비로운 현상을 경험하고 정해진 길을 벗어나기로 결심, 도심으로 향하며 자신들만의 청사진을 그려나가는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의 여성 봄 신상 기획전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내달 6일 오전 11시까지 기획전 협업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공식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