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거울 속 푸석푸석하고 축 처진 자신의 피부를 발견하고 충격받은 적이 있나요? 나이가 들면서 피부 노화는 당연한 일이지만 최대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피부과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과 시술은 비용도 시간도 많은 투자가 필요하므로 나에게 잘 맞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중에서도 안티에이징 명가로 불리는 엘리자베스아덴의 프리베이지 라인이 코덕들 사이 입소문 타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리셋 세럼’과 ‘멀티 소프트 크림’으로 구성된 프리베이지 콜라겐 부스팅 듀오가 그 주인공인데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거울 속 신경 쓰였던 팔자주름과 이마 주름 등을 완화해주는 제품으로, 말 그대로 피부를 ‘리셋’ 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크림 제품의 경우 발림성이 가볍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바르는 즉시 활력을 되찾아준다고 합니다.
프리베이지 콜라겐 부스팅 듀오를 한 달간 실제로 써본 이들은 "피부과 시술을 미뤄도 괜찮겠다"라고 응답할 만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감했다고 하는데요.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우고 피부 장벽 또한 튼튼하게 강화시켜줘 부모님께 선물하는 케이스도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최근 들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고민이라면 홈케어 루틴에 프리베이지 제품을 더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