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가 아티스트이자 사진작가, 영화감독인 페트라 콜린스와 손잡고 2025 스프링 패션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잘 알려진 페트라 콜린스가 연출을 맡아 자매애, 자기표현, 변화의 에너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모델이자 배우인 애드와 아보아가 참여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요한 스벤슨은 "이번 캠페인은 창의적인 인물들과 협업해 브랜드를 새로운 시각에서 재해석하는 과정이었다. 페트라 콜린스가 이끄는 감각적인 비주얼을 통해 대담하고 역동적인 패션 비전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로맨틱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고 우아한 여성미를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시스루 소재, 부드러운 실루엣, 풍부한 텍스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봄의 감성을 담아냈다. 컬러 또한 오프 화이트, 샌디 베이지, 버터밀크, 판나코타, 피스타치오 크림, 더스티 로즈, 모카 무스, 다크 초콜릿 등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색조가 주를 이룬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정교한 펀칭 장식이 돋보이는 진주 미니 드레스,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오프 화이트 티어드 레이스 맥시 드레스, 섬세한 3D 플라워 아플리케가 장식된 핑크 미디 드레스 등이 있다. 또한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풍성한 소매의 타이넥 블라우스, 드레이프 디테일이 강조된 저지 톱 등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포함됐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이번 스프링 패션 컬렉션은 자유로움과 우아함, 그리고 당당한 자기표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