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Weeekly)가 IST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IST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멤버(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이재희, 지한, 조아)와의 전속계약 종료 및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달한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룹 위클리 / 위클리 공식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멤버들과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멤버들과 누구보다 빛나고 따스했던 여정에 함께해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멤버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2020년 데뷔 후 'Tag Me (@Me)', 'After School', 'Holiday Party' 등 다양한 곡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나 6년 만에 그룹 활동이 불투명해지면서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다.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위클리(Weekly)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위클리 멤버(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이재희, 지한, 조아)와의 전속계약 종료 및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멤버들과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멤버들과 누구보다 빛나고 따스했던 여정에 함께해 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위클리 멤버들(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이재희, 지한, 조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